고객광장CUSTOMER SQUARE

미납통행료 납부안내 미납통행요금
납부에 대한
상세 안내입니다

교통상황문의/사고접수 전화번호051.271.8585

FAX NO.051.271.8504

자주묻는질문(FAQ)

을숙도대교를 이용하시면서 자주묻는 질문을 정리하여 불편함을 줄였습니다.

하이패스이용 시 에러가 발생했을 때 통행료 납부방법은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-04-25 11:24 조회244회 댓글0건

본문

하이패스는 요금소를 무정차로 통과하면서 차량 내 부착된 단말기(OBU)와 영업소의 요금수납설비 (안테나)와의 무선통신(IR, RF)으로 요금

을 결재하는 시스템입니다.
단말기의 부착위치나 전원공급 불량, 전자카드의 미(오)삽입, 선불카드의 잔액부족(없음) 등 여러 가지 원인들에 의하여 정상적인

요금결재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하이패스 이용 시 정상적인 요금결재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,

1. 후미차량의 추돌사고 예방을 위하여 차량을 안전지대(광장부 갓길 및 무인운영 차로)로 이동한 후

2. 차로계단 통로를 이용하여 사무실 방문 또는 차량을 영업소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사무실을 방문하시면 현금, 전자카드(선, 후불카드)

  로 즉시납부가 가능합니다.

3. 즉시납부가 어려우실 경우, 계좌입금(부산은행. 101-2012-5437-07  예금주 : 을숙도대교(주)) 또는 홈페이지  

    (www.eulsukdobridge.com)에서 휴대폰, 신용카드를 이용한 통행료 납부도 가능합니다.
 ※ 계좌입금 시 입금자명을 반드시 차량번호로 하셔야 납부확인 및 정상완납처리가 가능합니다.
    본인의 성함 혹은 계좌주의 성함으로 입금하실 경우 반드시 확인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.

(계좌입금 후 확인전화)
* 명지영업소 : 051-271-8585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